아니? 으아니이잉????
이게 뭐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박재범 좋아하고 마이클잭슨도 좋아하지만, 둘이 이렇게 엮어놓으면 재범이 왠지 욕먹을 것 같다.. ㅜㅜ
박재범을 메인에 걸고 마이클잭슨 콜라보라길래 무엇인가 하고 들어가보았더니, 박재범은 그냥 간판? 인 듯 한 느낌.
솔직히 '마이클잭슨을 우상으로 여기고, 그의 영향을 받아 춤이나 노래. 연예계로 입문한 사람이 박재범 하나일까?' 라는 개인적인 생각이 든다
이런부분에 있어서 한국의 마이클잭슨이라는 타이틀도 억지로 짜맞춘 느낌이고..
박재범 팬으로써 아주 아주 아주 영광스러운 타이틀이긴 하지만, 그냥 좀 왠지 찝찝.
어쨌든 좋은일이고 하니, 많은 분들이 좋게좋게 봐주셨음 좋겠다. 는 유리심장 캐롤라인의 생각ㅜㅜ
마이클잭슨에 대한 이야기는 딱히 할 말이 없다.
그냥 전 설
그가 세상을 떠나던 날. 전 세계가 동요하고 셀 수 없는 수의 사람들이 눈물을 보였으며, 전세계 뮤지션들은 그야말로 멘 붕 이었다.
그의 사생활을 씹어대던 많은 사람들까지도 동요했으며 비로소 그의 천재성을 인정하고 애도했다.
솔직히 음악보다 해외 여러스타들의 사생활이나 스타일을 먼저 스캔하는 습관이 베어있는 나는
이야기가 끊이지 않던 마이클잭슨의 사생활의 이미지가 너무나 크다.
'도대체 얼마나 대단한 사람이길래' 라는 생각을 가졌던 때도 있었고, 그의 외모만을 지적질하며 사생활을 씹어대던 사람들과 다를바 없었지만.
그의 천재성은.. 가히 뭐라 말로 표현 할 수 없다.
클릭하면 이동.
뭐 마이클잭슨의 역사를 저렇게 한페이지 안에 다 담을 수 있겠냐만은.
그래도 이번엔 네이버가 잘했네.
난 왜 계속 오글 거리짘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재범이 욕만 안먹었으면 좋겠다 ㅜㅜ
클릭하면 이동.
마이클잭슨 콜라보레이션 티셔츠는 추모기념이고, 아무리봐도 박재범과는 연관이 없는 것 같은데..
재범이는 홍보대사쯤으로 생각하면 되려나?
뿌듯하면서, 걱정도 되고.
마이클 잭슨님 생각도 나고.. 아직도 그 구급차 파파라치가 잊혀지지가 않는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